2005년 동아대회 자동출전권안내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공지사항

2005년 동아대회 자동출전권안내

작성일 04-05-06 12:43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조회 8,758회 댓글 0건

본문

10월10일 백제공주대회와 10월26일경주대회에서 4시간30분이내의
기록보유자중 2000명씩. 정원외출전권을 준다고 합니다.

작년과 같이 서브-3주자와 여자(4시간30분인이내) 기록보유자에게
자동출전권을 부여 하는지는 모르겠읍니다.

안전하게 2개대회중 한개 대회는 출전하는것이 내년동아대회 참가권을
확보하는것이라고 생각합니다

----2004년동아백제큰길마스터스대회(10월10일)-----

4시간30분이내의 기록순으로 2천명에게 내년 서울국제마라톤대회
자동출전권을 준다고 합니다.

신청은 5월10일부터6월9일까지입니다

------2004년동아경주마라톤대회(10월26일)-----

백제대회와 마찬가지로 4시간30분이내 2000명까지 2005년
서울국제마라톤겸 동아마라톤대회 정원외 참가권을 준다고합니다

신청은 5월10일부터6월9일까지입니다



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Copyright © 100marathonsclub.com All rights reserved.
PC 버전으로 보기